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by 퐌다 2012. 4. 11.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소개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입니다. 플래시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전쟁시대' 라는 게임명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마우스만 사용하면 되는 쉬운 조작방법과 어느정도의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게임성이 잘 매치 되어 한번 빠지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하는 게임이 '전쟁시대'가 아닐까 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릴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는 기존의 전쟁시대1 을 클리어 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이나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버전으로 게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돈과 경험치가 무제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유닛 생산과 업그레이드, 스페셜 공격을 마음껏 실행 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질 수도 있으니 게임화면이 너무 늦게 뜬다면 키보드에 있는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게임사 광고 영상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게임메뉴선택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 메뉴들 중 가장 상단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난이도 선택화면 입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특별한 의미가 없으니 세 개의 난이도 중 아무 것이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실행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상단을 보시면 게임머니와 경험치가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우측상단에는 무제한인 돈과 경험치로 생산 할 수 있는 유닛 및 터렛, 시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메뉴 버튼들이 위치 해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에서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끌어보시면 쳐들어오고 있는 적유닛 및 본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막기 위해 우측상단의 메뉴들을 이용하여 아군 유닛과 터렛을 생산해줍니다. 쿨타임이 없기 때문에 생산도 엄청 빠릅니다.


우측상단 메뉴들 중 별 모양을 클릭하시면 시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스페셜 버튼을 클릭하시면 특수 스킬을 시전 하실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이 적 본진을 깨뜨리면 게임이 완료 되면서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Play again?'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