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노라라 아빠와나

by 퐌다 2012. 4. 8.


노라라 아빠와나 소개

플래시게임 매니아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라라 아빠와나' 입니다. 쉬운 컨트롤 방법과 짜릿한 타격감 때문인지 게임이 출시된지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데요. 시리즈물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걸 보면 그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요. 간혹 게임로딩이 오래 걸린다는 분들이 계신데.. 이는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각각 다르게 나타나니 게임로딩이 너무 길어진다고 생각되시면 F5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노라라 아빠와나 게임하기

노라라 아빠와나 게임방법


노라라 아빠와나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중앙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짤막한 영상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시작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인트로 영상이 끝난 후 나오는 게임시작 전 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하단의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조작키는 a는 작은주먹, s는 센주먹,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자동차를 타고 아빠와 아들(나)이 나옵니다. 이중 작은 캐릭터가 자신이 플레이 할 친구입니다.


자신 주위의 물건을 집어던지기 위해서는 물건 근처로 이동한 뒤, A 키를 눌러서 물건을 들어올립니다.


물건을 들어올린 상태에서 다시 A키를 누르면 물건을 집어던질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 싶지만 딱히 더이상 드릴 말씀이 없네요ㅎ 듣고 보는 것 보다 일단 한번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는게 게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노라라 아빠와나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