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스트레스해소게임

by 퐌다 2012. 2. 3.


스트레스해소게임 간략소개

요즘 직장이나 가정, 학교에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니 이렇게 스트레스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동안 쌓여있던 분노(?)를 한번에 날려벌리 수 있는 스트레스해소게임인 '컴퓨터부수기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컴퓨터부수기게임 조작방법은 마우스 클릭만 하면 될 정도로 아주 쉬우며, 손 맛을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좋은 게임이라 젊으신 분들이나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라도 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게임이 '컴퓨터부수기게임 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ㅎ


스트레스해소게임 플레이하기

스트레스해소게임 플레이방법


컴퓨터부수기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위치한 'Play'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군가 열심히 타자를 치고 있는 플래시 영상이 나오는데요.


문서작성이 완료되어 저장을 하려고 하니 위 그림과 같은 에러화면이 나오면서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제 본격적인 컴퓨터부수기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플래시 영상에서 나왔던 에러화면이 게임 속의 컴퓨터 화면에 비춰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부수기라는 제목에 걸맞게 자신이 부수고 싶은 컴퓨터 주변기기 중 하나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어디선가 주먹이 날아와 해당 기기를 부수기 시작합니다.


컴퓨터 기기를 계속 클릭하면 연타로 해당 기기를 부수실 수 있으며, 클릭한 횟수 만큼 게임화면 우측 포인트가 계속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해당 기기를 부수시면 완전 박살이 납니다.


하나의 기기가 완전히 박살나면 다음 컴퓨터 부속기기들을 차례로 부수면서 스트레스해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부수면 손가락 아프니 적당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