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모음

원피스 645화 번역 - 죽음 또한 복수 -

by 퐌다 2011. 11. 8.


원피스 645화 번역 - 죽음 또한 복수 -


일본만화의 최고봉을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원피스를 들고 싶은데요...
뭐... 일본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원피스가 현재까지 나오고 있는 일본만화 중에
최고라는 말에 공감하실 것이라고 믿습니다~ㅎ


특히 지난주 수요일에 나온 원피스 645화 번역은
제가 생각하는 원피스라는 만화에 부응하는
퀄리티와 액션, 재미를 동시에 주었는데요~

내용을 대략적으로 간추려보면...
루피 vs 호디의 싸움... 결과는(?)
해골가면, 샹디, 조로의 마무리...
마지막으로 쵸파의 폭주!!
이렇게 결론 지을 수 있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직접 보시는게...ㅎ


아무튼... 지난주에 나온 원피스 645화 번역은 역시나
재미있었다는 결론이구요...
아직도 못 본 분들이 계시다면 원피스 645화 번역

꼭 한번 보시길 권유해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최신
일본만화들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많은 분들과 재미난 이야기도 즐기실 수 있으니

시간이 가용하신 분들은 한번 들러서
홈페이지 탐험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매주 수요일 마다 방문해서 게시판에 글도 쓰고

다른 분들이랑 많은 정보를 교류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 노라도 만화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