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뺨때리기게임,스트레스해소에는 그만! - 뺨때리기게임 Moral Kombat

by 퐌다 2011. 11. 8.


뺨때리기게임소개


스트레스해소용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뺨때리기게임 입니다. 게임 조작방법은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쉬우며 다소 어려운 점이 있다면 타이밍을 잘 맞춰 날아오는 손을 피하거나 상대방을 때려야 한다는 점을 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넷 환경이나 개인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게임화면이 너무 늦게 뜬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한 후에 다시 로딩해보시기 바랍니다.

뺨때리기게임하기

뺨때리기게임 게임화면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의 'FIGHT' 를 누릅니다.


FIGHT 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광고 화면 입니다. 광고화면이 자나가기 전까지 기다리시거나 화면 우측하단의 스킵을 누릅니다.


뺨때리기게임이 시작된 게임화면 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Moral Kombat'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우측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누릅니다.


1레벨 시작화면 입니다. 유저가 플레이 할 캐릭터는 등을 돌리고 있는 여자 캐릭터이며,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attack' 버튼을 누른 후, 설명에서 나오는데로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드래그가 제대로 됐다면 이렇게 강력한 싸다구를 날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 캐릭터를 때린 후 턴이 상대방에게 넘어가면 방어를 해야하는데... 제대로 피하지 못하면 이렇게 얼굴이 휙~ 돌아 갑니다...


제대로 피하면 이렇게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뺨 공방전을 하다보면 어느세 상대방은 넉다운 될 것 입니다. 플레이어 HP가 워낙 많다보니 조금만 연습해보시면 금방 숙달되실 겁니다~


앞서 플레이 한대로 나머지 레벨도 차근차근 완료해보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피 할때 상당히 짜릿한 기분이 들더군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