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스트레스해소게임

by 퐌다 2011. 11. 7.


스트레스해소게임소개


현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질병의 요인 중 하나가 스트레스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스트레스는 몸에 해롭고 많은 질병을 유발하게 하여 쌓아두면 쌓아 둘수록 근심과 걱정거리가 되게 마련 입니다.

따라서! 이렇게 스트레스로 고통받고 괴로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동안 쌓아두었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날려버릴 수 있도록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레스해소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게임조작은 게임아래화면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게임이 뜨지 않는다고 또~!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해소게임하기

스트레스해소게임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스트레스해소게임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PLAY'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군가 문서작업을 하고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문서작업을 마치고 저장을 누르는 순간 위 그림과 같은 에러 메시지가 출력 됩니다... 게임이지만 생각만 해도 끔찍하군요... 그리고 위 영상이 지나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게임화면이 나타납니다.


스트레스해소게임 시작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으로 컴퓨터 모니터, 본체, 키보드, 마우스가 보입니다.

게임시작방법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무지 쉬운데요... 마우스로 게임화면에 셋팅된 컴퓨터 장치를 무작위로 클릭해서 부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첫번째로 에러화면이 뜬 모니터를 부숴봤는데요... 간단하게 마우스로 모니터 화면을 클릭하면 어디선가 주먹이 날아와 모니터화면을 부수기 시작합니다...


모니터가 아주 박살이 났습니다... 나름 짜릿하더군요...;


다음으로 본체를 부숴봤는데요... 케이스는 역시 약하더군요!


본체는 모니터와는 다르게 본체를 보호하고 있는 케이스면 부터 각각 부숴줘야 합니다.


본체도 아주 아작을 내줬습니다~ㅎ


그 다음으로 키보드, 마우스 순으로 잘근 잘근 모두 박살을 내줬습니다... 마우스 클릭을 너무 많이 했더니 손가락이 좀 뻐근하긴 하더군요...ㅎ 그대로 스트레스는 풀었으니 나름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