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사장괴롭히기게임, 스트레스해소게임의 최강자는 사장괴롭히기게임이 아닐까요?

by 퐌다 2011. 10. 6.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상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납니다. 툭하면 뭐 좀 가지고 와라... 일을 이따위로 밖에 못하냐... 내가 해도 너 보다는 잘하겠다... 등등... 이렇게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때면 정말 계급장 때고 한판 제대로 붙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하지만 계급이 깡패이다보니 꽥소리도 못하고 언제나 굽신굽신만 할 뿐 제대로된 스트레스해소를 할 기회는 오지 않는데요... 그래서 이런 상사의 잔소리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현실은 아니더라도 게임으로나마 상사를 괴롭힐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명은 '사장괴롭히기게임'으로 명칭상으로는 사장이지만 직장 상사라 생각하고 플레이 하시면 스트레스가 어느정도 해소 되실 것 같습니다. 게임이 다소 잔인 할 수도 있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측면에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미리 알아해두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 전에 손가락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사장괴롭히기게임하기

사장괴롭히기게임 이용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의 'ENTER'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화면 입니다. 배경은 사무실 작업공간이며 화면 중앙에 자신이 플레이 할 직원의 모습이 보입니다.


몇초의 시간이 지난 후 사장으로 보이는 사람이 등장하여 직원에게 잔소리를 해댑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잔소리 하는지 들어보려고 했지만 끝이 안나서 중간에 gg 했습니다...


사장의 잔소리를 어느정도 들었다 싶으면 주변에 있는 사무용품을 이용하여 사장을 혼내는 일만 남았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사용할 수 있는 사무용품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색깔이 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20개의 사무용품을 사용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사용할 물품이 확인되면 해당 물품을 마우스 좌클릭하여 사장을 괴롭 힐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죽일 수 있습니다...;


사장을 괴롭히기 위한 첫번째 도구로 스탬플러를 선택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과격하게 때리더군요;


스탬플러 사용 완료 화면 입니다... 사장이 die하고 피가 사방에 널려 있는데도 직원은 아무렇지 않은듯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되면 화면 하단에 'Cleaner' 라는 버튼이 생성되며, 이 버튼을 클릭하면 사신이 나와 방을 깨끗하게 정리해줍니다.


사신이 방을 정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번째로 직원이 앉아 있는 의자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의자를 클릭하자마자 사장을 때려 눕히곤... 의자에 앉히는데요...



이내 사장을 묶어 복도로 열심히 끌고 갑니다.


사무실 끝에 다다르자 그대로 밀어 떨어뜨리는 모습입니다...


그리곤 아무렇지 않은듯 사무실로 돌아와 음악 감상을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총 18개의 사무용품을 더 사용할 수 있으며, 20개의 사무용품 중 자신이 사용한 물품 갯수를 화면 상단의 Score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