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2018년 1월 별자리운세 (2018년 1월 운세)

by 퐌다 2017. 12. 6.

 

2018년 1월 별자리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 별자리운세는 각 별자리 이미지에 적혀있는 월과 일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양력 생일을 포함하고 있는 별자리를 찾아 12월 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8년 1월 물병자리운세 안내

 

 

언제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은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당신이 잘못한 일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고 사과 하세요. 돈이나 재물보다는 자신의 명예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내키지 않으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억지로 나간 자리에서는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세요. 돈이 필요하다면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만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문제가 더 커질 수도 있어요.

 

 

 

 

 2018년 1월 물고기자리운세 안내

 

 

불필요한 걱정과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할수록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한 눈에 반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거에요. 밖으로 나갈 때는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뭔가 감추거나 숨기려고 하지 말고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평이한 수준을 유지할 거에요. 돈 때문에 걱정하거나 너무 안절부절하지 마세요. 돈이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법이에요.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주변의 인맥을 잘 활용하세요.

 

 

 

 

 2018년 1월 양자리운세 안내

 

 

자신을 낮추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튀는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새해가 되었다고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서는 안 됩니다. 서두르지 말고 한 템포 늦춰서, 여유를 갖고 움직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의사를 확실히 표현하도록 하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연인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나 상여금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들어오는 만큼 나가는 돈도 많으니 주의하세요. 수중에 여유가 있다고 함부로 쓰고 다녀서는 안 됩니다.

 

 

 

 2018년 1월 황소자리운세 안내

 

 

이번 달은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여유가 없으면 쫓기는 듯한 기분이 들고,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또한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행동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사소한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상대방 탓만 하지 말고 자신도 잘 돌아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바람둥이나 이성관계가 복잡한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들거나 달콤한 말에 넘어가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대박이나 횡재 등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좋은 투자 정보나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거에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2018년 1월 쌍둥이자리운세 안내

 

 

당신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과 힘을 불어넣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해를 맞아서 마음을 가다듬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세요. 스스로를 돌아보며 고쳐야 할 점이나 바꿔야 할 부분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쩌면 이번 달 당신의 모습이 한 해를 좌우할 수도 있을 거에요.

애정에 있어서는 약간의 난관이 보이는 시기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사이에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트집을 잡힐 만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셔야 합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에는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돈과 관련한 일이라면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꼭 써야 할 곳을 제외하고는 씀씀이를 줄이도록 하세요. 새해 첫 달부터 많은 돈을 쓰게 되면 한동안 피곤해질 수 있어요. 돈이 돈을 불러오기 마련이니, 수중의 재물을 잘 간수하도록 하세요.

 

 

 

 2018년 1월 게자리운세 안내

 

 

이 달은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모든 것이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다만 자신의 운이 좋다고 하여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운이 좋은 때일수록 겸손하게 더욱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첫인상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을 만난다면 약속 장소 앞에서 거울을 한번 들여다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칫 권태기에 빠질 수 있으니 데이트 장소나 코스를 바꿔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달입니다. 자신이 쓰면 쓰는 만큼 다시 채워질 거에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을 위해 쓰는 돈에 대해서는 아까워하지 마세요.

 

 

 

 2018년 1월 사자자리운세 안내

 

 

신체 리듬과 지성 리듬이 좋으니 일과 공부의 성과가 좋은 시기입니다. 머리를 쓰는 일이든, 몸을 쓰는 일이든 무엇을 해도 좋습니다. 다만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잊지 않도록 잘 관리하세요. 일정과 스케줄만 잘 챙긴다면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보세요. 연인에게 자신의 또다른 모습을 어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개팅을 통해 이성을 만나보세요. 사람들이 많은 장소나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은 시기입니다.

이 달은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한 달입니다. 어느 정도 써도 될 만큼 충분한 수입이 들어올 거에요. 직장인의 경우 보너스나 성과급 등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2018년 1월 처녀자리운세 안내

 

 

이번 달은 주위 사람들과의 조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말도 잘 들어주세요. 서로 의견 차이가 있다면 타협점을 잘 찾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이 상하는 일이 있어도 언성을 높이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외모나 겉모습에 현혹되지 마세요. 상대방의 겉모습보다는 내면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오해가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오래 끌면 끌수록 오히려 문제가 커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무난한 흐름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서 자신과 뜻을 같이 할 사람을 찾아보세요. 혼자서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에요.

 

 

 

 2018년 1월 천칭자리운세 안내

 

 

주변의 흐름에 모든 것을 맡기고 물 흐르듯 지내도록 하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냥 만족하며 지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안 되는 일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현 가능한 일,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사랑이 무르익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시간이 되는 대로 자주 만나면서 데이트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재물을 얻고자 한다면 몸보다 머리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열심히 하는 것보다는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하세요.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머리도 식힐 겸 잠시 해외로 나가보도록 하세요.

 

 

 

 2018년 1월 전갈자리운세 안내

 

 

이번 달은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로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골치아픈 일이라고 피하거나 도망다녀서는 안 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일단 승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해돋이를 보러 가거나 함께 스키장에 가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춥다고 집안에만 있지 말고 자꾸 나갈 일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달이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그동안 돈 때문에 고민하던 분들도 한 시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과소비나 충동 구매 등은 피하도록 하세요.

 

 

 

 2018년 1월 사수자리운세 안내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아무리 자신하는 일이라 하더라도 자만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를 잘 갖추도록 하세요. 자신보다 아랫사람이라 하더라도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애정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행동에 따라 극과 극의 시기를 보내게 될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상대방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수입을 늘리려고 하기 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돈을 줄이세요. 가급적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나 현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도 피하도록 하세요.

 

 

 

 2018년 1월 염소자리운세 안내

 

 

당신의 주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모른 척하고 자신의 길을 가세요. 주변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새로운 변화가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태도를 분명히 하세요.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의사를 확실히 표현해야 합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서운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잘 챙겨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시도가 없다면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 직장인의 경우 이직 제안을 받는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기회가 자주 있는 것이 아니니,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놓쳐서는 안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