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운세

2018년 띠별운세 - 2018년 무료운세

by 퐌다 2017. 9. 20.

 

2018년 띠별운세 (2018년 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운세는 쥐, 소, 범,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띠 순서로 제공 됩니다. 자세한 운세내용은 하단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년 쥐띠운세 총정리

 

 

"자신의 실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겸손하게 처신해야 허물이 없을 거에요. "
 

60년생 -  온고지신의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경험자나 윗사람의 조언을 새겨 들으세요. 
72년생 -  오해를 부를 수 있는 행동은 피하세요. 자신없는 일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성실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마세요. 
96년생 -  다른 사람과 돈 때문에 다투지 마세요.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 2018년 소띠운세 총정리

 

 

"하늘에 구름은 가득하나 비가 내리지 않는 때입니다.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은 끝까지 들어주도록 하세요.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받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뒤쳐지지 않도록 실력을 키우세요.
85년생 -  너무 큰 욕심 부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자칫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습니다.
97년생 -  만사가 순조로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다만 새로운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 2018년 범띠운세 총정리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세요. "
 

62년생 -  아쉬움이 있어도 미련을 갖지 마세요.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은 이제 지나갔어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일들이 시작될 거에요. 
86년생 -  주변의 뜬소문에 신경쓰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특히 돈이 오고 가는 일은 확실히 처리하세요.

 

 

 

※ 2018년 토끼띠운세 총정리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소 관심있던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
 

63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융통성있게 처리하세요. 
87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세요. 의욕이 앞서면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 잃을 수 있어요.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 2018년 용띠운세 총정리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절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지출이나 과음,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말고, 조용히 물러나 있으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어려운 일을 맡거나 책임이 늘어날 수 있어요. 허둥대거나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해결해 나가세요. 
76년생 -  새로운 일을 벌일 때는 자신의 능력을 잘 따져 보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무엇보다 주변 인맥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손윗사람을 잘 따르고, 아랫사람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 2018년 뱀띠운세 총정리

 

 

"자신의 실력과 역량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
 

53년생 -  작은 일로 오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지난 일에 대해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담을 수 없어요. 
77년생 -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신경쓰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89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참고 버티세요.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 2018년 말띠운세 총정리

 

 

"밝은 태양이 비추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돈을 써야 한다면 아끼지 말고 충분히 쓰세요."
 

54년생 -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때를 놓치면 노력이 허사가 될 수 있어요. 
66년생 -  자신의 체면을 너무 앞세우지 마세요. 아랫사람의 말도 귀담아듣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베풀 때에는 조건없이 베풀도록 하세요. 
90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손윗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양띠운세 총정리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변화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55년생 -  평소보다 내부나 집안 관리에 신경을 쓰세요. 바깥 일도 좋지만 집안 일도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돌 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79년생 -  관운이 좋으니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할 거에요. 다만 이동이나 여행시에는 안전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나 결정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일이라도 혼자서 결정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 2018년 원숭이띠운세 총정리

 

 

"적극적인 행동과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다만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공사를 확실히 구분하세요."
 

56년생 -  계획만 잘 세우면 만사가 수월할 거에요.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세요. 
68년생 -  매사에 절차와 규정을 따르세요.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뒷감당이 어려울 수 있어요. 
80년생 -  막히면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안 되는 일은 억지로 추진하지 마세요. 
92년생 -  친구와 노는 것은 다음을 기약하세요. 일이나 공부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 2018년 닭띠운세 총정리

 

 

"주변의 인정을 받고, 신망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일은 월초보다 월말에 진행하세요."
 

57년생 -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모든 문제는 쉽고 간단하게 푸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면 자기 꾀에 자기가 빠질 수 있어요.
81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중순 이후에 진행하세요. 미혼이신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93년생 -  관운이 좋으니 취업이나 시험을 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여행을 떠나려면 동북쪽으로 가보세요.

 

 

 

※ 2018년 개띠운세 총정리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급할수록 여유와 인내를 보이세요. "
 

58년생 -  자신의 주관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70년생 -  겉은 화려하나 실속이 적은 시기입니다. 매사에 실속을 차리고 이득이 없는 일은 피하세요. 
82년생 -  진인사대천명, 조급해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기다리던 결과는 시간이 지나야 나올 거에요. 
94년생 -  윗사람의 충고를 잘 새겨들어야 할 때입니다.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 2018년 돼지띠운세 총정리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거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다만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의 갈등에 유의하세요."
 

59년생 -  지나간 일은 다시 들추지 말고 묻어두도록 하세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우선해야 합니다.
71년생 -  일이나 사업의 확장을 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주변에서 반대하는 일은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세요.
83년생 -  할 일도 많고 신경쓸 것도 많으니 심신이 피곤할 수 있어요. 틈틈이 쉬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새로운 친구나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시기입니다. 다만 노는 것도 좋지만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