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운세

2016년 6월 띠별운세 총정리 (2016년 6월 운세)

by 퐌다 2016. 5. 12.

 

2016년 6월 띠별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운세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다시피 쥐띠운세, 소띠운세, 범띠운세(호랑이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순서로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6년 6월 쥐띠운세 총정리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때입니다. 성실한 자만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48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셔야 합니다.
60년생 -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내부에서 말썽이 날 수 있습니다. 집안이나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72년생 -  선택과 결정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골치 아픈 일이나 감당키 어려운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속마음을 감추고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침묵이 금이라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96년생 -  뛰어난 실력과 재주를 가졌어도 실천이 없으면 무용지물.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시작할 것.

 

 

 

 

※ 2016년 6월 소띠운세 총정리

 

 

"하늘의 태양이 자신을 위해 빛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다만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지 않도록 하세요."
 

49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이나 약속은 잘 지키도록 하세요. 다른 무엇보다 자신의 신용을 우선해야 합니다.
61년생 -  매매나 계약 등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 사람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73년생 -  공사를 잘 구분하여 처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청탁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마세요.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97년생 -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끝이 좋아야 모든 것이 좋으니 매사에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 2016년 6월 범띠운세 총정리

 

 

"직장을 구하거나 이직을 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다만 금전 거래시에는 말이나 약속보다 문서를 우선하세요."
 

50년생 -  작고 사소한 일이라 하더라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미심쩍은 일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오랜 시간 공들인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때. 다만 잘 풀린다고 하여 자만하거나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말 것.
74년생 -  반가운 소식과 좋은 일들이 연이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취미를 가지거나 모임에 나가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86년생 -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는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98년생 -  목표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멀리 떠나거나 오랜 시간 자리를 비우지 않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토끼띠운세 총정리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능력 발휘에 좋은 한 달. 다만 지나친 변화나 개혁은 역풍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51년생 -  나이를 탓하지 말고 앞에 나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웃어른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아량을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63년생 -  옛 것을 지키며 새로운 것을 추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상사나 손윗사람과의 갈등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뜻한 바가 있다면 마음껏 펼치도록 하세요.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한 달입니다.
87년생 -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시기입니다. 경쟁이나 시험에서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99년생 -  주변 사람들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음을 굳게 다지고 한 발 한 발 나가야 할 때입니다.

 

 

※ 2016년 6월 용띠운세 총정리

 

 

"주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주변의 조언을 새겨들으세요. 독불장군처럼 행동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52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하는 시기입니다. 투자나 재테크 등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64년생 -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때.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연봉이 오를 수도 있습니다.
76년생 -  매사에 빠른 판단과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실천에 옮기세요.
88년생 -  마음이 급하더라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도록 하세요.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 2016년 6월 뱀띠운세 총정리

 

 

"재물운은 좋으나 대인 관계에 주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항상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53년생 -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세요. 섣불리 다른 사람을 믿으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65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욕은 화를 부르니 적당히 만족함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조금 무리한 일이라 하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가세요. 강한 의지와 자신감이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89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써야 하는 때입니다.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고 실수하지 않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말띠운세 총정리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세요. 특히 불의한 일은 멀리 하고 신념과 지조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주변에 이름을 알리고 명예가 오르는 시기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66년생 -  새로운 사람이나 새로운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이직이나 자리 이동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재운의 변화가 많으니 득실이 교차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90년생 -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작은 일을 잘 처리해야 큰 일도 잘 할 수 있는 법입니다.

 

 

※ 2016년 6월 양띠운세 총정리

 

 


"귀인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특히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 머물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67년생 -  일의 진행은 더디지만 결과는 좋은 시기입니다. 언제나 여유를 잃지 말고 낙관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79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새겨야 할 말과 흘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큰 것은 어려우나 작은 것은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작은 성과에도 만족하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원숭이띠운세 총정리

 

 

"새로운 변화를 꾀하거나 이동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함부로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고 중용을 지키도록 하세요. 대결보다는 화해가, 독선보다는 양보가 필요한 때입니다.
68년생 -  문서에 도장을 찍거나 서명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할 것. 자칫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으니 신중한 것이 최선.
80년생 -  불가능한 일이나 무리한 일은 억지로 추진하지 마세요. 너무 앞서면 불리하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선입견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닭띠운세 총정리

 

 

"그동안 고민하던 일이나 어려움이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기다리던 때가 찾아왔으니 마음껏 뜻을 펼치도록 하세요."
 

57년생 -  들어오고 나가는 재물을 잘 관리해야 하는 때.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나 보증을 서는 것은 절대 금물.
69년생 -  이 달은 자신과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할 것입니다. 항상 초심을 되새기며 자신을 돌아보도록 하세요.
81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힘을 비축하도록 하세요. 기회란 준비된 자에게 찾아오는 법입니다.
93년생 -  현실적인 계획과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허황된 목표는 삼가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개띠운세 총정리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바라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리를 우선할 것."
 

58년생 -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능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큰 발전이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70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자식에게 좋은 일이 있는 때입니다. 관운과 재물운도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82년생 -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예의 바른 태도가 재물과 애정운을 상승시켜 줄 것입니다.
94년생 -  겸손과 양보를 미덕으로 삼아야 하는 때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 다툼을 벌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돼지띠운세 총정리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행동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목표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이도록 하세요."
 

59년생 -  사회적 지위가 오르거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때. 적극적으로 움직이며 대외 활동에 힘쓸 것.
71년생 -  안팎으로 순탄하고 모든 것이 여유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과로나 과음은 피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다른 사람에게 트집 잡힐 일은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을 것이니 인내가 필요한 때입니다.
95년생 -  친구나 손윗사람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상대에게 보답하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