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롯데마트 영업시간

by 퐌다 2016. 5. 7.

 

롯데마트 영업시간을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는 전국적으로 지점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역의 롯데마트 영업시간이나 휴무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저 역시도 롯데마트 방문하기 전에 일일히 까다로운 검색을 통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알아보고 있는데, 요며칠 열심히 검색하다보니 손쉽게 롯데마트 지점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이 글 보시는 여러분들께도 그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 롯데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1. (휴무일도 같이 확인가능)

 

 

하단에 링크한 롯데마트 지점찾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웹페이지 화면이 새 창으로 뜨실 텐데요.

 

☞ 롯데마트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이 곳이 제가 이번에 알려드릴 롯데마트 영업시간 확인 사이트로 롯데마트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니 만큼 다른 곳 보다 가장 정확한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보를 제공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점찾기 메뉴에 있는 지역검색 시,도선택 및 지점 선택을 하시면 선택하신 지역의 모든 매장 정보나 각지점별 영업시간, 휴무일, 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항목들을 보실 수 있으니 필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롯데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2. (휴무일도 같이 확인가능)

 

 

하단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메인화면의 롯데마트 휴무점포 찾기 페이지가 새 창으로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롯데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화면 상단에 위지한 여러 지역 목록을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지역에 맞는 매장 정보가 아래와 같이 표로 잘 정리되어 나오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앞선 첫번째 방법 보다 좀 더 직관적이고 빠르게 매장 정보를 다양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영업시간이나 휴무일 확인하시는데는 이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되더군요!

 

 

 

 

 

 

 

 

 

 

 

 

 

 

 

 

 

 

 

 

 

 

위 표들은 휴무일과 영업시간 정보를 전부 캡쳐해본 이미지들 인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각지점별로 제공되는 모든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상당히 편하고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명언문구 - 일상생활을 통하여 진리를 인식하고, 착한 일을 실천하고, 아름다움을 탐구하라.

 

도움이 될만한 명언문구를 하나 소개해드렸는데요. 진리란 멀리 있는 것이 아니고 자신이 실제 살고 있는 현재이니 일상생활을 통해서 진리를 인식하고 탐구하며 착한 일을 실천하라는 뜻의 명언 입니다.

 

제가 이 명언을 제대로 알아들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실을 통해서 자신의 문제점 깨닫고 반성하며, 새로운 것들은 연구해 나가는 자세야 말로 진리를 찾는 행동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