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주간 별자리운세(주간운세) 및 주간날씨예보 - 2016년5월9일~2016년5월15일

by 퐌다 2016. 5. 3.

 

주간 별자리운세(주간운세) 및 주간날씨 [2016년5월9일~2016년5월15일]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씨예보는 기상청에서 제공한 2016년5월9일부터 2016년5월15일까지의 자료 입니다.

 

한 주간 날씨예보 : 이동성 고기압과 상층 한기의 영향으로 기온 변화가 크겠으며,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다소 많은 비가 내릴 때가 있겠습니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겠고, 강수량은 평년보다 많겠습니다.

 

 

 

 

▣ 2016년 주간 물병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지금 필요한 것은 한 쪽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의 시비나 갈등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누군가의 눈 밖에 나면 오랜 시간 골치가 아플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자신과 관계되지 않은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의 겉모습보다는 내면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자신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나 속이 알찬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면 상대방이 지쳐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모처럼 쓰고 싶은 곳에 마음껏 쓰셔도 좋을 것입니다. 그동안 신세진 친구들에게 한 턱 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 사람들에게 인색하게 굴지 않도록 하세요.

 

 

 

 

▣ 2016년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화가 복이 되고, 복이 화가 되는 새옹지마의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작은 일보다는 큰 일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경쟁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주변에 경쟁자가 생기면 이를 신경쓰다가 다른 일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애 초기로 돌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애 초기의 설렘과 긴장감을 끌어내는데 힘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물병자리의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아마도 자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소개시켜 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수입을 잘 따져보고 그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목돈을 쓰게 되면 머지 않아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 2016년 주간 양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이번 주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일해야 할 때는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만큼 연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과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줘야 할 것은 주고, 받아야 할 것은 확실히 받으셔야 합니다. 금전 거래를 한다면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문서를 받아두도록 하세요.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2016년 주간 황소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입니다. 나무는 가만히 있으려 하나 주변에서 흔드는 격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주변의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잘 가다듬어야 합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첫인상에 유의하도록 하세요. 첫인상에 넘어가지도 말고, 첫인상으로 거절해서도 안 됩니다.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오해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약간의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중반 이후에는 지출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출은 줄이고 챙겨야 할 것은 최대한 챙기도록 하세요.

 

 

▣ 2016년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의사 표현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분명히 밝히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절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남몰래 비상금을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보다 결과가 좋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 2016년 주간 게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다른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바라거나 기대하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은 남보다는 자기 자신을 믿어야 하는 때입니다.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경쟁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전반적으로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자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이성을 만나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순탄한 한 주입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새로운 신상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많이 해도 지나치지 않는 법입니다.

 

 

▣ 2016년 주간 사자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감정적으로 흔들리기 쉬우니 자신을 잘 컨트롤하도록 하세요. 모임이나 약속은 피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모처럼 보고 싶은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갈등의 기운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말하기 보다는 들어주는 모습을 보이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가만히 앉아서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고 움직이는 것도 금물입니다. 과욕은 판단을 흐리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 2016년 주간 처녀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해야 할 일이 늘어나고 책임도 무거워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그만한 보상을 받을 것이니 너무 불평하지 마세요. 몸은 조금 피곤해도 마음만은 편안해질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기 마련이니 좀더 힘을 쏟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을 너무 구속하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를 너무 가까이 두려고 하거나 사생활을 간섭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주변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안정적인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여유 자금이 필요한 분이라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찾아보세요. 작은 금액이라도 쌓으면 큰 재물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2016년 주간 천칭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살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도록 하세요. 변화를 거스르려고 하거나 억지로 거부해서는 안 됩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용히 속으로 삼키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아서는 안 됩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뜻밖의 횡재나 재물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눈 앞의 이득을 따지기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면 주변의 원망을 살 수도 있습니다.

 

 

▣ 2016년 주간 전갈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좋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으니 편안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다 잘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긍정적인 생각과 여유있는 태도가 더 많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잘난 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옷차림을 바꿔보거나 새로운 변화를 꾀해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과는 오랜 시간 한 자리에 있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자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떠들고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 2016년 주간 사수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다른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대인 관계를 넓히고 관계를 돈독히 하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해서는 안 됩니다.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한 팔 거들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을 사랑하는 만큼 자신의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연상 연하 커플이 되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하남이나 연상녀라 하더라도 관심있게 살펴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미리 여유자금이나 비상금을 확보해 두도록 하세요. 분에 넘치는 소비나 쇼핑 등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많은 돈을 쓰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2016년 주간 염소자리운세 - 2016년 5월 9일 ~ 5월 15일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도록 하세요. 골치아픈 일이라 하여 회피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푸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을 만나려면 주말에 만나보도록 하세요. 주중에 만나는 사람은 잠시 스쳐가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작은 불만이라 하더라도 소홀히 넘겨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다만 믿을 수 있는 사람과 믿을 수 없는 사람을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