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2016년 6월 별자리운세 총정리 (2016년 6월 운세)

by 퐌다 2016. 5. 1.

 

2016년 6월 별자리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운세는 각 이미지에 나와있는 월일을 기준으로 운세를 확인하시고자 하는 분의 양력 생일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찾아 확인하시면 됩니다.

 

6월 한달간의 운세 흐름이 좋거나 나쁘다고 해서 너무 일희일비 하지 마시고 운세에 나와있는 흐름으로 6월이 지나간다고 가볍게 마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6년 6월 물병자리운세 안내

 

 

자신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목표로 하는 일이 있다면 조금만 힘을 내도록 하세요.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주변의 경쟁자를 조심해야 합니다. 마음 속의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속도 조절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서두르기 보다는 조금 천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고집대로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 손윗사람이나 믿을 만한 사람들과 상의하도록 하세요. 특히 직장이나 일자리와 관련된 결정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셔야 합니다.

 

 

※ 2016년 6월 물고기자리운세 안내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행동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는 적당히 융통성을 보이도록 하세요. 억지로 변화에 맞서거나 거부하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바람이 불어오면, 불어오는 대로 몸을 맡기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연인을 잘 보살피도록 하세요.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달라진 점은 없는지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만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지 말고 서서히 접근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걱정할 일이 없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세요. 필요한 만큼 벌고, 쓰고 싶은 데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집착하다 보면 그만큼 재물이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 2016년 6월 양자리운세 안내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모든 것이 술술 풀리는 한 달입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것입니다. 다만 자신의 운이 좋다고 하여 너무 자만하지 않도록 하세요. 운이 좋은 때일수록 더욱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모임에 나간다면 약속 장소 앞에서 거울을 한번 들여다 보도록 하세요. 사람들, 특히 이성 사이에서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한 법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권태기에 빠질 수 있으니 데이트 장소나 코스를 바꿔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대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쓰면 쓰는 만큼 다시 채워질 것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것이나 신상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을 위해 쓰는 돈에 대해서는 아까워하지 않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황소자리운세 안내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아무리 자신하는 일이라 하더라도 자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사람을 대할 때에는 말을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절대 자신의 속마음이나 불만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애정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행동에 따라 극과 극의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좋고, 나쁨을 확실히 하고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지출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수입을 늘리기 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돈을 줄이도록 하세요. 가급적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나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도 피하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안내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매달리지 않도록 하세요. 중간 중간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다고 결과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일할 때는 일하고 쉬어야 할 때는 확실히 쉬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이라면 애초에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짜증이나 말 실수가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염소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주변에 염소자리의 사람이 있다면 자주 어울리도록 하세요.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좋은 기회가 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잡으셔야 합니다. 기회란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세요.

 

 

※ 2016년 6월 게자리운세 안내

 

 

이 달은 자신의 꿈과 현실의 조화에 힘쓰도록 하세요. 가질 수 없는 것이나 분수에 넘치는 것을 바래서는 안 됩니다. 목표를 높게 하는 것도 좋지만 현실을 무시하지 마세요. 현실과 이상의 괴리로 인해 자신만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 하에 움직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현실 감각을 키우도록 하세요. 데이트를 하더라도 분에 넘치는 소비는 피하셔야 합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낯선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마음에 들더라도 시간을 두고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는 소비를 줄이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최대한 자신의 수입에 맞춰서 생활하도록 하세요. 사고 싶은 것, 쓰고 싶은 곳이 있더라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이나 금융권에서 빌리는 것도 최대한 피하셔야 합니다.

 

 

※ 2016년 6월 사자자리운세 안내

 

 

조금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참고 견디도록 하세요. 잠시 어려운 고비가 있겠지만, 머지 않아 해결될 것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인내심을 갖고 견디도록 하세요. 확고한 목표 의식과 성실한 태도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일이든 힘든 일이든 항상 연인과 공유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셔야 합니다. 조금 까탈스럽게 보이더라도 함부로 마음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달입니다. 욕심내지 않아도 수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쓰도록 하세요. 여름 휴가를 위해 미리 해외 여행을 예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2016년 6월 처녀자리운세 안내

 

 

침착한 태도와 냉정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서두르거나 흥분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 시비나 갈등을 벌이는 것은 금물입니다. 항상 대화와 타협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도록 하세요.

애정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때가 될 것입니다. 다만 오래된 커플이라면 약간의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잠시 떨어져서 각자의 시간을 가져보거나 분위기 전환을 시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을 만날 때에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꾸밈없고 진실된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어필하도록 하세요.

이 달은 재물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신뢰를 잃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약속한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한번 잃은 사람은 다시 얻기가 어려운 법입니다.

 

 

※ 2016년 6월 천칭자리운세 안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떠안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평 불만을 갖기 보다는 묵묵히 책임을 다하도록 하세요. 내키지 않는 그 일이 자신의 인생에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매너와 예절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아무리 오래 사귄 사이라 하더라도 함부로 행동해서는 안 됩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을 만날 때에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세요. 약간의 신비로움과 성숙한 모습을 상대에게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수중의 재물이 늘어나니 마음도 여유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횡재나 일확천금을 노리고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적은 금액이라 하더라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재물을 얻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전갈자리운세 안내

 

 

전반적으로 평온하고 안정적인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그리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입니다. 다만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작더라도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변화와 시도가 자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상대방의 뜻을 존중해 주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라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준비를 갖추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수중에 여유가 있다고 하여 함부로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쌍둥이 자리의 사람을 가까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 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금전적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2016년 6월 사수자리운세 안내

 

 

신비로운 행운의 기운이 사수자리와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나 즐거운 일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항상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이런 때일수록 여유롭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보다 만남이나 데이트 횟수를 늘려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외롭다고 하여 아무나 만나고 다녀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가능하면 월 초에는 최대한 절약하며 아끼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쇼핑이나 물품 구매 등의 지출도 중순 이후로 미루도록 하세요.

 

 

※ 2016년 6월 염소자리운세 안내

 

 

언제나 미소를 잃지 말고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기분 나쁜 일이 있더라도 속으로 삼키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손윗사람이나 직장상사에게 반항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애정 표현이나 하고 싶은 말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운명적인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또한 술자리나 유흥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적은 돈이라도 꼬박 꼬박 모으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