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by 퐌다 2016. 4. 22.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하는 플래시 게임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제목으로만 봐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플레이 해보시면 게임 제목과 같이 가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에 속할만 하다는 생각을 가지시게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번해서 계속 플레이 해봤는데 마지막 스테이지인 30레벨까지는 도저히 갈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임을 정말 잘하거나 센스 있고 손이 빠르신 분들은 거의 마지막 레벨까지 가실 수 있겠지만 이런 분들 역시도 한번에 깨는 것은 보지 못했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제목은 true에 가깝지 않나 생각 됩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 화면에서 플레이 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봤는데요. 게임 방식이나 레벨에 따른 맵화면은 게임플레이 화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작성 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게임 재미있게 하시기 바라며, 키보드 던지는 일이 발생하지 않기만을 간절히 바래 봅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하기 (바로 아래에 게임화면이 로딩 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안내

 

 

게임메뉴화면이 뜨기 전에 나오는 첫화면의 모습을 상단에 첨부해 드렸는데요. 화면 가운데 위치한 'BEGIN(시작)' 버튼을 선택하시면 게임이 실행 됩니다.

 

 

본격적인 게임 메뉴 화면이 뜨기 전에 나오는 간략한 게임사 인트로 광고가 위 그림 같이 나오는데요. 컴퓨터가 빠른 경우는 이런 화면이 나오기도 전에 메뉴선택화면이 뜨곤하니 기다리실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인터넷회선 속도나 사양이 낮다면 로딩화면이 오래 나올 수 있으니 수초에서 수분을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에러가 난 경우에도 로딩화면이 길어질 수 있는데 이때는 F5를 누르셔서 화면을 새로고침 하신 후 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이 끝나면 위 이미지와 같은 게임메뉴선택화면이 나오는데요. 맨 위에 적혀있는 큰 글씨로된 영어문구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의 영문명이며, 그아래에 나열되어 있는 네가지 글귀가 해당 게임에서 제공하는 메뉴 목록들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서는 네가지 목록 중 가장 왼쪽에 자리하고 있는 'PLAY GAME'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에 앞서 나오는 게임방법 설명화면의 모습 인데요.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 유저용 빨간색 네모박스를 시작점(초록색)에서 피니쉬점(초록색)까지 파란색 볼 장애물을 통과해 이동하면 되는 방식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맵이동 중 노란색 볼이 있으면 반드시 수집한 후, 시작점에서 끝점까지 이동하셔야 합니다.

 

모든 내용이 이해되셨으면 화면 우측하단의 플레이게임 버튼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런 설명은 따로 확인하지 않으셔도 게임을 몇번만 플레이 해보면 바로 아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을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간단한 멘트인데요.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 화면의 모습 입니다. 왼쪽에 빨간색 유저용 네모박스가 초록색 안전지대에 위치해 있고, 화면 중앙에 움직이고 있는 파란색 볼 장애물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반대편에는 또다른 초록색 안전지대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앞선 설명에서와 같이 키보드 방향키로 빨간색 네모박스를 움직여 화면중앙의 파란색 원을 피해 반대편 초록색 안전지대로 들어가면 해당 스테이지가 완료되게 됩니다.

 

 

빨간색 박스를 방향키로 이동시켜 장애물을 피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움직이는 장애물을 피해 반대편 초록색 안전지대로 들어가고 있는 모습 입니다. 안전지대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다음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두 번재 스테이지의 모습 입니다. 첫 번재 스테이지와 비슷한 것 같지만 장애물도 늘었고, 맵도 조금 바뀌었고, 결정적으로 화면중앙에 노란색 원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반대편 안전지대로 이동하시기 전에 반드시 화면중앙의 노란색 원을 습득하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빨간색 네모박스를 움직여 화면중앙까지 온 모습 입니다. 이때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움직여야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보시는 것 보다 먼저 플레이 해보시면 빠른 답을 얻으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노란색 원을 습득하고 반대편 안전지대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세 번째 스테이지의 모습 인데요. 이때부터는 조금씩 난이도가 올라가지 패턴을 잘 파악하셔서 다음 스테이지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0123456

 

다른 스테이지의 모습은 상단에 이미지로 따로 묶어서 올려드렸습니다. 저도 많이 플레이 해보시는 못했지만 어려운 것 만은 확실한 것 같았습니다.

 

중간 중간 눈의 피로도 있고 짜증도 났는데 부디 여러분들은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완료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여기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