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2016년 5월 별자리운세 총정리 (2016년 5월 운세)

by 퐌다 2016. 4. 5.

 

2016년 5월 별자리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별자리에 따라 운세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는데, 5월 한 달간의 운세내용에 너무 큰 의미를 두지 마시고 이런 운세흐름으로 한달이 지나갈 수도 있다는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별자리운세를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 2016년 5월 물병자리운세 안내

 

 

마음이 콩밭에 가 있으니 일과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시기입니다. 책상에 앉아 있어도 자꾸 딴 생각에 빠져들 뿐입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따뜻한 햇살과 낭만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일을 회피해서는 안 됩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 걸음 진전되는 시기입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만나면서 데이트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즐거운 일이 이어지는 한 달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고 우연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투자나 재테크에도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검토해 보도록 하세요. 해외 여행을 가거나 이사를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 2016년 5월 물고기자리운세 안내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지 않도록 하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하셔야 합니다. 작은 일을 잘 해야 큰 일도 잘 할 수 있는 법입니다. 매사에 철저한 계획과 마무리로 주변의 신뢰를 얻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셔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고백해 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편안하면서도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어쩌면 너무 평화로워서 따분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평온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만 조심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목표치를 조금 높이도록 하세요. 목표를 높이 잡아야 그만큼 성취도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 2016년 5월 양자리운세 안내

 

 

이번 달은 무엇보다 자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일이나 엉뚱한 쪽에 한 눈을 팔아서는 안 됩니다. 괜히 남의 일에 끼어들면 오히려 마음만 상할 수 있습니다. 알아도 모르는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요청하기 전에는 먼저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을 지나치게 구속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옆에 두려고 할 수록 오히려 멀어질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서로의 사생활을 인정해 줘야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약간의 내숭이나 포장이 필요합니다. 너무 솔직한 것도 때로는 마이너스 점수를 받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도 늘어나지만 그만큼 재물도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특별한 행운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공돈이 생긴다면 혼자서 독식하려 하지 말고 적당히 베풀도록 하세요.

 

 

※ 2016년 5월 황소자리운세 안내

 

 

주변 사람들의 기대와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주위의 시선에 대해 너무 부담스러워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런 때는 느긋하게 여유를 부리며 자신의 행운을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에 있어서는 새로운 희망이 싹트기 시작할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평소에 툴툴거리던 연인도 어느새 다정한 눈길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재물과 관련한 일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중간은 가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노력에 따라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소득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직장인이라면 좋은 조건의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2016년 5월 쌍둥이자리운세 안내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부터 잘 챙기도록 하세요. 이번 달에는 친목이나 대인 관계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좋은 친구보다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잠시 눈을 돌려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고집하게 되면 관계에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아직 싱글이신 분이라면 연상 연하 커플이 되어보도록 하세요. 주변에 연하남이나 연상녀가 있다면 눈여겨보면 좋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다소 굴곡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대비를 하도록 하세요. 가급적 고가의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릴 때에도 분에 넘치는 소비는 피하도록 하세요.

 

 

※ 2016년 5월 게자리운세 안내

 

 

손에 잡힐 듯 말 듯 애를 태우니 조바심이 드는 시기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가급적 중순 이전에는 섣불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월 말이 다가올수록 운도 상승하고, 그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의외의 사람이 대시해 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한 만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욕심을 내지 않아도 재물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쇼핑이나 여행 등에 어느 정도 지출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사서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으니까요.

 

 

※ 2016년 5월 사자자리운세 안내

 

 

오랜 시간 공들인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칭찬도 듣게 될 것입니다. 모처럼 여유를 즐기며 자신에게 상을 주는 것도 좋습니다. 해외 여행 계획을 세워보거나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 관계가 진전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자신에게 눈길을 보내는 사람이 없는지 주위를 돌아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눈치껏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스타일 대로 움직이기 보다는 상대의 기분에 맞춰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예상하지 않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나도 항상 지갑이 두둑할 것입니다. 여유가 있다고 함부로 쓰기 보다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저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5월 처녀자리운세 안내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뚜렷한 목표 의식과 실천을 바탕으로 밀고 나가셔야 합니다.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노력이 있으면 그만한 보답이 따라올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사소한 일들은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이것 저것 간섭하다 보면 큰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알아줄 때까지 기다리다가 버스가 떠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은 재물에 대해서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돈만 좇다 보면 돈의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살기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이지, 돈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은 태도입니다.

 

 

※ 2016년 5월 천칭자리운세 안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보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주변의 변화에 맞서거나 억지로 저항하지도 마세요. 골치아픈 일은 잠시 잊고, 따뜻한 5월의 햇살을 즐겨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함부로 이성과 연을 맺어서는 안 됩니다. 너무 성급하게 결정하면 정작 자신의 인연이 찾아왔을 때 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시간을 두고 천천히 결정하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보다는 자신의 생활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래된 커플이라면 서로를 조금 풀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 얻는 것과 잃는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눈 앞의 이득을 따지기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세요. 잠시 어렵다고 해서 계속 어려운 것이 아니고, 지금 좋다고 하여 계속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 2016년 5월 전갈자리운세 안내

 

 

이번 달은 전갈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이면 일, 재물이면 재물 등 모든 것이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의 운이 좋다고 하여 가볍게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운이 좋은 때일수록 더욱 신중하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겉모습 만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오래 가지는 않을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재물을 얻고자 하면 적극적으로 움직이셔야 합니다.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 한다면 좋은 운도 스쳐 지나갈 수 있습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와 같이 재물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노력 이상의 결과를 얻는 때이니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 2016년 5월 사수자리운세 안내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 감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주위의 갈등이나 시비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과 관계되지 않은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 쪽 편을 들게 되면, 다른 한 쪽의 원망을 사게 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부는 대로 몸을 맡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를 부탁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달을 그냥 보내면 한동안 솔로로 지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삼각관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연인과 새로운 이성 사이에서 갈팡질팡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달은 계획적인 소비와 지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최대한 자신의 소득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시 재물이 부족하다고 하여 함부로 남에게 손을 벌리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은행이나 카드사 등을 통해 융통하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 2016년 5월 염소자리운세 안내

 

 

어떤 일이든 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도록 하세요. 어렵고 힘들더라도 회피하거나 물러나서는 안 됩니다. 특히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는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솔직한 태도로 자신이 먼저 한 발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다양한 모임이나 자리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이성을 보는 안목을 길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신과 취미나 생각이 비슷한 사람을 눈여겨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색다른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나들이를 떠나거나 드라이브를 즐겨보면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걱정할 것도, 신경쓸 일도 없는 평온한 시기입니다. 다만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은 조금 주의하도록 하세요. 무턱대고 일하기 보다는 급여나 근무 조건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