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

by 퐌다 2016. 2. 21.

 

레바의모험이라고 많이 들어 보셨을 것 같은데요. 던전앤파이터를 모티브로 해 만들어진 플래시게임인데 원작이 워낙 유명한 게임이기도 하고 스토리도 탄탄했던지라 이를 모방한 레바의모험 역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많은 분들에게 즐겨 플레이되고 있는 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래는 이런 레바의모험 시리즈 중 2.8버전의 무적판 게임화면 인데요. 게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체력과 돈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게임을 클리어 하시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그동안 일반 버전을 즐기시면서 깨지 못했던 스테이지를 가볍게 클리어하고 엔딩까지 가 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게임화면이 늦게 뜨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의 문제이거나 본인 컴퓨터 or 인터넷회선 문제 일 수 있으니 30초~1분 정도 로딩화면을 기다려보시거나 F5를 눌러 새로고침을 해보신 후 게임화면이 뜰때까지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 (바로 아래에 게임화면이 뜨니 화면이 뜰때까지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8 무적판 버전 간략 게임설명

 

레바의모험2.8 무적판을 플레이 하는데 혹시나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게임이용방법을 설명드릴까 하는데요. 게임 하시는데 아무 문제 없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굳이 읽어보실 필요는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이 시작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화면 중앙에 영어로 'LOADING'이라는 글자가 뜨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위 글자가 사라지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첫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로딩이 끝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첫번째로 뜨는데요. 무적판이기 때문에 연습하기는 굳이 안하셔도 되니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선택 및 게임 저장, 아바타, 상점, 인벤토리를 이용 할 수 있는 화면의 모습 인데요. 화면 중앙 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보시면 G라고 적힌 영문글자 오른쪽에 거의 무한의 숫자가 적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이 G라는 글자는 골드를 의미하며 옆의 숫자는 골드가 무한이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버전이 무적판이라는 것을 대번에 아실 수 있습니다!

 

01234

 

케릭터 선택창에서 고를 수 있는 케릭터는 총 다섯가지 인데요. 귀신을 소환해 자신의 능력을 올려주는 '소울브링어'를 비롯하여 탄 버프나 수류탄, 각종무기로 공격하는 '거너', 현란한 총공격을 쓸 수 있는 '레인저', 혈기를 이용한 공격을 하는 귀검사인 '버서커', 광검을 이용하여 빠르고 현란한 검술을 쓰는 '웨펀마스터'가 있으니 플레이하고 싶은 케릭터를 선택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케릭터 선택화면 중앙상단에 위치한 메뉴 목록 중 '상점'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각직업군 무기 및 목걸이, 반지, 팔찌, 아바타, 기타 아이템, 특성스킬을 구매 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는데요.

 

돈이 무한으로 제공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마음껏 구매하셔서 각 직업 케릭터에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화면에서 나가시려면 우측상단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구매한 아이템을 보시면 케릭터 선택화면에서 제공되는 중앙메뉴 중 '인벤토리'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구입한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고 구매한 아이템을 클릭하시면 해당 직업군에 무기나 아이템이 장착됩니다.

 

 

구매하신 아바타를 확인하시려면 캐릭터 선택화면 중앙메뉴 중에서 '아바타'를 선택해 구입한 아바타를 확인 및 캐릭터에 장착 시키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매 및 장착 후, 캐릭터를 선택하시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스테이지 난이도를 선택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어짜피 무적판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상관 없으므로 아무것이나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의 모습 입니다. 좌측상단에 사용 할 수 있는 스킬 목록과 단축키가 나와있고, 우측상단에는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스테이지 및 이름, 메뉴를 볼 수 있는 화면이 제공 됩니다.

 

 

조작키를 보시려면 게임화면 우측상단의 위치한 '메뉴'를 선택해서 조작키 메뉴를 보시면 됩니다.

 

 

아이템이 드랍되면 해당 아이템을 습득 할 것인지 아닌지를 묻는 화면이 나오는데 그냥 확인을 누르시면 간단합니다~ㅎ

 

 

스테이지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클리어 타임, 획득 아이템, 재도전, 인벤토리, 다음 스테이지로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인벤토리 설정 및 다음 스테이지로를 선택해 다양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