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무료 생년월일운세 확인 하세요 (생년월일 나이계산 및 생년월일 별 운세 보기)

by 퐌다 2016. 2. 12.

 

무료로 생년월일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무료로 운세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지만 여느 유료사이트 못지않게 자세한 운세내용을 제공하는 곳이니 만큼 방문해 보시면 상당히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생년월일운세는 본인이 태어난 년도를 비롯해 월, 일, 시까지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니 잘모르시는 분들은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정확히 물어보고 운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생년월일에 따른 나이계산은 현재 년도에서 본인이 알고자 하는 분의 나이를 뺀 값에 1을 더하면 바로 계산이 가능한데요. 예를들어, 1964년 생이신 분의 나이는 현재 년도인 2016년 - 태어난 년도인 1964년을 계산해서 52가 나오면 거기에 1을 더해 53살이 되는 것입니다.

 

 

 

 

 

▣ 무료 생년월일운세 보는 방법

 

 

[생년월일 별 운세 무로보기] 좌측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새창으로 열리실 텐데요.

 

 

신한생명이라는 업체에서 고객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운세/사주 서비스 페이지 인데 서비스 메뉴구성이나 운세결과가 왠만한 유료사이트 만큼 세부적이고 자세하게 제공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운세 메뉴는 위 그림과 같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는데요. 2016년 토정비결 및 월간종합운세, 오늘의 종합운세, 궁합까지 왠만한 운세서비스는 전부 제공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곳 입니다.

 

 

앞선 운세메뉴에서 오늘의 종합운세 메뉴를 선택하시면 생년월일에 따른 오늘의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운세메뉴목록 아래에 나타나는데요.

 

개인정보입력란에 성별 및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신 후,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생년월일에 따른 오늘의운세 및 내일의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운세결과를 보여주는 페이지의 모습인데요. 입력한 사주정보에 따른 만세력 정보 및 대운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아래로 오늘의 미니운세 및 오늘의 운세총론, 성공 재물운, 러브 애정운, 오늘의 로또운세, 행운예감 업그레이드와 같은 세부적인 운세 정보가 제공되니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것을 각별히 지켜야 합니다. 정서적으로 혼란이 오는 시기인데 다행히 나를 지키는 기운도 함께 존재하는군요. 마음만 잘 다스리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입지가 약해지는 날이네요. 흐름도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손실을 방지할 정도의 흐름은 되지만 무리하게 되면 자칫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내 것을 지키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나의 노력을 헛되이 만들 일이 일어납니다. 앉아서 당하는 손해이니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약속하거나 누군가를 의지하여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상황을 반드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리 준비하면 막을 수 있는 일이니 방치하여 내 것을 뺏기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아주 나쁜 날은 아니지만 성과가 없는 가운데 나의 것을 지키는데 공연히 힘과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날이네요.

 

 

의도는 좋으나 공연히 남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는 날입니다. 말이 앞서면 손해가 생길 것이니 돈의 흐름과 관련되어서는 절대 경거망동해서는 안됩니다. 쉬어가는 것이 좋은 하루이니 손실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작은 것을 노리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자금의 운용은 근처에도 가지 말아야 합니다. 즐기는 것이 가능한 날이니 재물 외에 다른 곳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감정이 움직인다고 해서 이를 쉽게 전달하려 하는 것은 오히려 감정만 상하게 할 뿐입니다. 때로는 조금 여유를 갖는 마음이 사랑을 만들기에 필요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인연과는 별로 유쾌한 만남을 갖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날은 이성으로서의 느낌 보다는 편안한 남자친구로서의 만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사랑 보다도 우정의 깊이가 더욱 필요한 날이 있습니다. 오늘이 그러한 날입니다. 자신이 다소 힘들더라도 상대를 편하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평균에 다소 못 미치는 날입니다. 행운도가 다소 떨어지는 경향을 보이네요. 복권구입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공연한 허사가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오늘 같은 경우는 작은 내기는 이기고 큰 내기는 지는 날입니다. 좋은 듯 보여도 규모에 관계없이 손실이 발생하는 날이니 무리할 이유가 없습니다.오늘 좋은 기운을 보충하고 액운을 멀리하는 색상은 분홍, 밝은 녹색 입니다. 의상이나 소품에 참고하여 지니시면 도움이 될 것이며 구입지역이나 장소 혹은 연관되는 이름에 ㅊ/ㅋ/ㄷ 자음이 들어가면 행운과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는 3과 7입니다. 좋지 않은 기운을 희석시키고 새로운 기운을 발운 시키는 숫자입니다. 오늘처럼 운의 흐름이 다소 부족한 시기에는 유념하여 참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녹색이나 분홍색의 소품을 지니거나 의상을 코디 하면 기운이 발달하게 됩니다. 귀인이 드는 방향은 동북방향과 남서 방향인데 머무는 곳을 기준으로 동북방향이 좀 더 좋은 방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