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형용돈죵 커플, 흔한커플의 밀당이네요!

by 퐌다 2014. 7. 16.
형용돈죵 커플, 흔한커플의 밀당이네요!

형용돈죵 커플 잘 아시죠?ㅎㅎ 바로 정형돈과 지드래곤 커플을 가리켜 부르는 말인데요.

얼마전 케이블 주간 아이돌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지드래곤이 화화을 보냈는데..

거기에 같이 사회를 보고 있는 데프콘의 이름만 들어가 있고 정형돈을 빼며

자신의 커플을 농락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더군요ㅎ

무한도전에서 정형돈과 지드래곤이 커플이 되었을때 과연 잘될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느덧 오랜 우정을 쌓아 저렇게 화한 하나 가지고도 밀당하는걸 보니 재미있네요^^


화환 보고 약간 어이없어 하는 정형돈 모습을 보니 재미있네요ㅎ

그리고 화한을 가리키며 약간 약올리는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대북곰도 웃깁니다ㅋ


화환 축하말에 "G-Dragon 사랑해요 데프콘"이라고 적혀있네요ㅎ

일부러 정형돈 빼고 보냈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댓글